인사말

  • 스마트쉼센터
  • 인사말

전북스마트쉼센터는 인터넷 문화 개선을 통한 전북특별자치도의 건전한 e-문화조성

인터넷이 대중에게 급격히 확산되면서 우리는 IT강국으로써 대중문화의 선두주자로써 자리를 잡았습니다.
인터넷은 무수히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주는 등 우리의 삶의 질을 높여주지만 그에 따른 역기능 현상도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.

전북특별차지도는 읍/면 지역의 구성비가 높아 인터넷 문화 역기능 사각지대에 놓여있어 역기능 해소에 대한 지리적 핸디캡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에 전북스마트쉼센터는 인터넷 문화 개선을 통한 전북특별자치도의 건전한 e-문화를 조성하고 올바른 인터넷 사용문화를 만들기 위해 구축되었습니다.

앞으로 예방 · 상담 · 치료 · 재활을 통해 역기능을 해소하고 잠재적 사회문제를 개선함과 동시에 일반인, 청소년, 가족 간의 이해의 장을 마련할 것입니다. 또한 전문상담사를 양성하고 치료 및 재활시스템을 개발 · 구축하며 전문교육 및 홍보를 통해 전북특별자치도를 중심으로 대한민국을 인터넷 청정문화지역으로 구축하는 한편, 행복한 인터넷 세상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.

상담예약및문의 063-288-8495~7 월~금:09:00~17:00(토,일 공휴일 휴무) 월~금 : 09:00 ~ 17:00
(토, 일, 공휴일 휴무)